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사전예약 방법, 향후예상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사전예약 보상은?

현재 배틀그라운드는 스팀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만 즐길수가있는데 카카오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시작하며 런칭을 할 예정입니다. 지스타에서 진행할 배틀그라운드 역시 카카오에서 메인스폰서로 등장을 하게 될 예정입니다.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는데요. 전국의 피시방은 업그레이드 열풍을 맞이하고있고 각종 반도체 산업들은 메모리가격 상승으로 웃고있는 모습들이 보여집니다. 카카오에서 공식적으로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사전예약 공식 사이트를 들어가면 게임에 대한 소개와 영상들을 확인하실수있고 현재 보상에 대한 간략한 소개있습니다. 현재 보상으로는 게임내의 스킨형태를 준다고 되어있는데요 ( 롤과 비슷하지않을까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서비스시 향후는?

특별 스킨외에 앞으로는 다양한 외적으로 꾸밀수있는 아이템들이 나오지 않을까합니다. 옷종류라든지 코트라든지 말이죠. 게임의 성공요인은 아무래도 공정한 밸런스와 여러가지 현실성 넘치는 플레이가 기존 게임과 궤를 달리하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카카오 게임역시 이런 성공요소에 대해서 잘 알고있기 때문에 밸런싱에서 문제가 될만한 요소들은 건드리지 않을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사전예약의 경우 핸드폰번호를 통해서 인증번호를 받은후에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현재 11월13일까지 사전예약을 한 이후에 한달내로 오픈을 하지않을까라는 예측을 하고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현재 사전예약 대상자를 추첨으로 치킨을 250마리씩 4주간에 걸쳐서 쏘고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1등달성시 치킨이닭 이 뜨는데  이로 인해 1등을 못하면 치킨을 시켜먹는 문화가 조금씩 생겨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실행하면 스팀과 분리가 되지않을까라는 걱정을 하는데 스팀에서 구매하신분은 그대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고 카카오를 통해서 서비스를 하는게임은 별도로 서버를 만드는 셈이니 양쪽으로 나뉠것 같습니다. 

스팀에서 구매한사람을 카카오에서 이용 가능하게 하려면은 아무래도 스팀사의 협력도 필요하기 때문에 이부분은 나뉠수있겠네요. 국내용 게임은 카카오에서 즐기고 스팀을 통해서는 해외사람들과 게임을 즐기게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