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독특한 취미생활 월요병이 없는이유 ㅋㅋ

나의 독특한 취미생활중 하나는


주말에는 방콕 집돌이로 생활을 하는 패턴이다 어디든지 나가기가 귀찮을때가 종종있는데 이런때에는 주말에 집에 꼬옥 박혀있는게 나에게 도움을 준다. 피로회복에 많은 도움을 줘서 실제 쌓여있는 피로들이 많이 풀리기도하는데에.


나의 에너지를 보충하는데에 아주 크나큰 힘을 발휘한다. 이렇게 주말에 에너지를 모으고 모아서 회사를 출근하면 나는 월요병대신에 능률좋은 일을한다. 하지만 주말에 술을먹는다면? 월요병이 시작된다.

아 생각하기도싫다 ㅋㅋ 그냥 주말에는 쉬는게 최고인것같다 평일날 몸을 혹사시킨것에 대한 나에게 보답이라고할까 물론 나도 10대 20대때에는 이러지 않았어 않았다고 놀러다니고 여행다니고 싶은데 체력이 안받쳐주는 30대인걸 우뜨케.. 내 님은 어디에있는지 보이지도않지만 나도 관심이 없는거 가타.. 오늘밤은 어딘가 캠핑을 하고싶네.


취미가 집돌이인 독특한 취미생활을 하는 나도 때로는 캠핑하러 가구시프다~